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내가 계산하고 있습니까?

by 원더링게임 2022. 9. 6.

내가 계산하고 있습니까?
제목에서 알 수 있듯이 내가 계산하고 있습니까?
질문은 귀하가 부모님으로부터 받는 재정적 지원에 관한 것입니다.
곧 동생이 결혼합니다.
부모님은 제가 지원하는 금액의 3~4배를 동생에게 줄 예정입니다.
제가 신청할 필요는 없었지만 부모님이 노년기를 사용하시고 나중에 부모님이 현재 소유하고 계신 분이 선물을 달라고 하셨습니다.
이 일로 엄마와 많이 싸웠다.
제가 드리는 이야기가 너무 계산적인지 모르겠지만...
객관적인 의견 부탁드립니다.


추천사이트

댓글